치아가 잘 보이지 않는 스마일을 세라믹비니어 부착으로 개선
사회생활을 하면서 우리는 참 많은 관계들을 가지고 살아간다. 그런데 요즘 내가 느끼는 것은 얼굴의 생김새가 예뻐도 나에게는 별로 예뻐보이지 않기도 하고, 때로는 별로 그리 예쁜 얼굴이 아님에도 그리 이뻐보이는 사람이 있다.
가만히 생각해 봤다. 그것은 따뜻한 마음을 담은 미소인 것 같다. 인상을 쓰고 짜증을 내는 사람은 아무리 예뻐도 예쁠 수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웃는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지 얼마나 많은 관계의 개선을 가져오는지… 알 수 있다.
같은 웃는 얼굴인데 치아가 좀 더 보이는 스마일이 더 밝아 보인다. 우리는 이런 미소에 더 마음을 열게 된다.
앞에서도 그렇지만 옆에서 보아도 참 이쁘다.
그러면 이렇게 시원한 스마일은 어떻게 치료하는 것인가?
치아가 잘 보이는 않는 사람은 치아가 짧기도 하고 치아가 안쪽에 위치해 있거나 입술이 잘 움직이지 않는 경우다. 위턱 자체가 약간 작은 경우도 있다.
이럴 때에는 치아교정보다는 세라믹비니어를 부착해서 모양을 잡아주는 쪽이 빠르고 간편하고 결과도 훨씬 안정적이다.
이런 치료는 몇시간 정도에 단 하루에 치료를 할 수 있고, 치아를 전혀 깍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당연 통증도 없다. 그냥 이뻐지기만 하면 된다.
스마일을 체크해 보고 자신의 매력을 개선시켜 보자. 정주영회장이 말했다. 그를 부자로 만들어 준 것은 관계…즉 사람이었다고. 좋은 관계의 시작이 멋진 스마일에서 시작될 수도 있다고 생각된다.
멋진스마일 만들기 FAQ
A. 스마일 디자인을 통해 얼굴형과 입술선, 잇몸라인을 분석하고 치아의 길이·색·각도를 조정하여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미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한 교정이나 라미네이트, 잇몸성형 등으로도 큰 변화가 가능합니다
A. 물론입니다. 최근에는 과도하게 하얀 치아보다 얼굴 톤과 조화를 이루는 ‘내추럴 화이트 톤’을 선호합니다. 치아색, 투명도, 형태를 세밀하게 디자인하면 본래 내 치아 같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례 더보기




